인터넷 검색어에 '나도 가수다 조간우' 있길래 '조간우'에 키득키득~거리다가 '나도 가수다 이소다(김세아)' 찍고, 오랜만에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었던 이소라의 '넘버 원(No.1)'을 다시 듣게 되었다. 요즘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시청률도 많이 떨어지고 프로그램이 좀 재미없어졌는데, 이상하게 '출연 가수들 노래 퀄러티'도 예전이 더 나았던 것 같다. 그 중에 '레전드 오브 레전드'는 이소라의 'No.1(넘버 원)'이 아니었나 싶다. 개인적으로, 서바이벌 최고의 가수는 '이소라'였다고 생각한다.(전반적으로 훌륭한 '임재범' 보다 '이소라' 쪽의 노래가 내 취향엔 더 잘 맞음) , 이소라 얼마 전.. 자우림의 김윤아 투입되고 나서 방송 첫날 1위 하던데, 그 때 김윤아의 '고래 사냥'을 듣고서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