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탄생석

'공기' 속성을 지닌 별자리(물병자리,쌍둥이자리,천칭자리) : 4원소 별자리

타라 2008. 7. 12. 16:21
기본적으로 12개의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의 성향'은 4원소를 상징하는 , , 공기, .. 네 가지 속성으로 나뉘어진다.

★ 공기의 성질에 해당하는 별자리 ★

▶ 물병자리 (1.20~2.18)  
▶ 쌍둥이자리 (5.21~6.21)
▶ 천칭자리 (9.24~10.22)  

애정 관계에서 드러난 성향 ◈

- 냉정하고 도도하다.
- 애정 표현을 잘 하지 않는다.
- 이성적이며 자기 중심적이다.
- 잘 달아오르지 않으며, 가늘고 길게 간다.
- 먼저 다가가서 좋아하는 데에 관심이 없으며, 다가오는 이들 중에서 관찰하게 된다.
- 돌아서는 데 한 순간이지만, 간혹 미련을 남겨 조용히 추억하곤 한다.
- 절제되고 이성적인 표현 방식 : 상대를 배려하고, 이해해 준다.


Aquarius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 지성에 민감하고, 혁신 사상이 풍부하다.
● 무지개의 별자리 / 이상이 높고 이지적이다.
● 놀기 좋아하고, 평범함을 좆는다. / 변덕이 심하다.
● 현실 감각과 적응력이 뛰어나다. / 냉정하며 동정심 부족
● 집착하기 싫어한다. / 따지기 좋아하며 자부심이 높다.
 


연애할 때 가장 자연스러운 별자리


물병자리는 사람과 사람이 왕래할 때 태도가 가장 자연스럽다.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친구와 함께 지낼 때도 매우 대담한 모습이다. 친구를 좋아해서 연인과 함께 친구를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건망증이 제일 심한 별자리


물병자리는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잘 잊어버린다. 친구가 어떤 것을 부탁했을 때도 한참 지난 후엔 누가 부탁을 했는지조차 잊어 버리곤 한다. 그것이 귀여워 보일 때도 있지만, 어떨 때는 바보 같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하는 별자리

물병자리 사람은 친구를 매우 중요시한다. 그러므로 친구들 사이에서 연인을 찾으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친구의 감정에서 연인의 감정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호기심이 강하고 어른스러운 그들은 가장 원만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별자리.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Gemini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 자존심이 강하고, 활력이 넘친다. / 위트와 말빨이 뛰어나고, 변화를 좋아한다.
● 사고력이 뛰어나다. / 한 번에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해내는 호기심 많은 바람둥이
● 가끔 우울증과 자책감에 빠져 못헤어나기도 한다. / 옆에서 보면 불안한 변덕쟁이
● 가만 있지를 못하고 맨날 뭔가를 하고 있다. / 머리 회전이 빠른 만큼 자부심도 강하다.


융통성이 제일 좋은 별자리

쌍둥이자리는 자신에게 좋거나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잘 판단한다. 그리하여 언제나 자신에게 유리한 곳에 서 있으며, 이 방면에서 모든 별자리를 앞지른다. 쌍둥이자리는 일을 할 때 융통성이 뛰어나, 어떤 것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다.


플레이 보이 별자리

연애를 좋아하고, 사랑을 찾아다니는 별자리. 바로 쌍둥이자리를 두고 하는 말이다. 쌍둥이자리는 매우 지성적인 사람이어서 정신적인 자유를 원한다. 사랑 때문에 속박 받기를 싫어하는 타입이기에, 관계가 오래 지속되고 자신을 구속하려 들면 곧바로 떠나 버린다.


인간 관계가 제일 좋은 별자리

쌍둥이자리는 누구와도 이야기가 잘 통하고, 유머 감각까지 뛰어나다. 이들과 함께 있으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하루를 보내게 될 가능성이 크다.



Livra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 고요하고 평화롭지만, 특별한 정감이 있다. / 이해심이 많은 편이다.
● 보통 외모가 준수하고 친절하지만, 게으르고 못말리는 싸이코들이 많다.
● 지성적이며 집착이 없고 의욕도 없는 편이나, 호기심은 많다.


가장 능력 있는 별자리

천칭자리는 균형 감각이 매우 좋다. 동시에 두 가지의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재능이 있기 때문에 대체로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천칭자리는 집안 일과 사회 생활을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으니, 과연 슈퍼맨이라 할 수 있다.


최고 유행의 멋을 가장 잘 소화해 내는 별자리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별자리. 천칭자리는 고급품을 좋아한다. 각종 유행 제품에 대해 엄격한 멋을 추구하기 때문에, 허영심이 많은 사람으로 인식되기도 한다. 재정적으로 언제나 곤란을 겪게 되니, 자신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유능한 사람을 연인으로 찾게 되는 경향이 있다.


이성으로부터 가장 환영 받는 별자리


천칭자리의 수호별은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이들은 연애를 즐기지만 깊게 빠지지는 않고, 이성을 잘 유혹할 수 있으며 그들로부터 환영 받는다. 예민한 감감의 천칭자리. 높은 시상을 추구하고,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것은 천칭자리의 흡인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