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탄생석

'물'의 속성을 지닌 별자리(물고기자리,게자리,전갈자리) : 4원소 별자리

타라 2008. 7. 13. 18:39
기본적으로 12개의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의 성향'은 4원소를 상징하는 , , 공기, .. 네 가지 속성으로 나뉘어진다.

★ 물의 성질에 해당하는 별자리 ★

▶ 물고기자리 (2.19~3.20)  
▶ 게자리 (6.22~7.22)
▶ 전갈자리 (10.23~11.22)
 

애정 관계에서 드러난 성향

- 정에 의해 알게 모르게 끈끈하게 진행된다.
- 상대에게 맞추기 위해 노력한다.
- 상대의 작은 것들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챙겨준다.
- 감수성이 풍부하며, 작은 것에 감동 받고 분위기에 빠지곤 한다.
- (연인 사이) 오래도록 좋아하고 지속된다.
- 잔잔하면서도 은근히 정열적으로 되기도 한다.
- 끝낼 수가 없다. 고로 미련이 많이 남는다.
- 세심한 표현 방식 : 상대를 꼼꼼하게 잘 챙겨주고, 상대방에게 맞추려 노력한다.


Pisces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 공상에 잘 빠지는 환상주의자 / 감수성, 봉사 정신, 직관이 발달
● 성실하며 노는 것도 즐긴다. / 둔하다. 현실 감각을 키우자.
● 상처를 잘지만, 의외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남에게 상처를 잘 주는 스타일
● 특히, 쌍둥이 자리에게 상처 받는 일이 많다.(조심) / 돈에 대한 관념이 약하다.
● 가끔 똥꼬집을 피우기도 한다.
/ 보통, 이 별자리의 사람들은 눈이 맑다.
 


어리광을 잘 피우는 별자리


물고기자리 여성은 믈처럼 부드럽고, 애인 앞에선 주체 못할 정도로 어리광을 부린다. 하지만 절대 짜증스럽게 하지 않으며, 애인의 체면을 세워주는 타입이다.


술을 제일 좋아하는 별자리


알코올, 담배와 마약을 통치하는 해왕성을 수호성으로 삼고 있는 물고기자리는 보통 사람들보다 술 마시는 걸 매우 즐긴다. 걱정이나 문제에 부딪쳤을 때 술로 해결하려는 경향도 보인다. 그러나 진짜 이유는 자의식이 강해 긴장감을 해소하기 위해서이다.


공상에 잘 빠지는 별자리

물고기자리 사람은 공상을 잘 하는 타입으로, 자주 상상의 세계에 빠져든다. 부자와 결혼하기를 소원하고, 이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남의 부탁을 거절하기 힘든 별자리


물고기자리는 선하고, 의지가 약한 편. 그래서 일단 친구의 부탁을 받으면 쉽게 거절하지 못한다. 하지만 당신이 부탁을 들어주고, 일을 맡았을 때는 원망의 소리를 듣지 않는다.



Cancer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 온유하고 애교 많으며, 감수성이 뛰어나다. / 소수보다 여럿이 함께 즐기는 걸 좋아함
● 모성애가 강하다. / 감수성이 강하고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고 도와주려는 마음이 강함
● 수호성이 달인 게자리의 사람은 직관력이 뛰어나다. / 정 많고, 말도 많고, 눈물도 많음


연인을 위해 희생하는 별자리

게자리 사람은 굉장한 관찰력을 갖고 있다. 또한, 세심한 게자리는 남을 보살펴 주는 것을 좋아한다. 게자리 사람들은 모성이 강해서 연인을 위한 희생이 대단하다. 그러나 애정을 제일 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지나친 애정이 상대방에게 은연중에 압박감을 줄 수 있다.


모정을 가장 그리워하는 별자리

게자리는 천성적으로 부모님에 대한 감정이 매우 두텁다. 자신 또한 매우 온유하며 모성애를 가지고 있지만, 그보다 더 많은 모성애를 갈망하는 별자리이다. 그러므로 남성은 나이 어린 여성보다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여성과 연애하고 싶어한다.


우울해 하는 별자리

게자리 사람들은 상상력이 풍부하다 보니, 어떤 일이 발생하기도 전에 벌써 걱정을 하게 되는 타입이다. 한 가지 걱정이 해결되기 전에 또다른 걱정을 하게 되는 경우도 생겨, 우울증에 빠지기 쉬운 성격이기도 하다.


일찍 결혼하고 싶어하는 별자리


게자리 사람은 일찍 결혼하여 가정을 꾸미고 싶어한다. 자기 아이를 보살피고 싶어하며, 결혼에 대한 환상도 가지고 있다. 12 별자리 중 가장 평화로운 가정 생활을 꾸릴 수 있는 여성이 바로 게자리에 해당하는 이들이다.


Scorpio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깊고 혼란스러운 자신들만의 세계가 있다. / 남을 믿지 못하고 남을 내려다 본다.
무뚝뚝해 보이지만 강한 열정이 있다. / 비밀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눈으로 세상을 본다.


소유욕이 강한 별자리

전갈자리는 육체적인 사랑을 중요시 하는 별자리. 이들의 사랑은 가끔 진실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또한, 이들은 조건을 두고 연애하는 경향이 있다. 마음 속 깊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도 드물지만, 진실로 사랑을 하게 되면 그 누구보다 독점욕이 강한 사람이 바로 이들이다.


애정에 충실한 별자리


겉으로는 무뚝뚝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엄청난 열정을 숨기고 있다. 통찰력이 강한 전갈자리 여성은 애정에 있어서는 매우 헌신적. 전갈자리는 사랑에 빠지는 순간부터, 항상 연인을 걱정하고 생각한다. 그러나 만약 연인이 배반했을 경우엔 강한 복수심이 발생한다.


강렬한 열정의 별자리


전갈자리 사람은 강렬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사랑을 하게 되면, 자신의 모든것을 희생할 준비도 되어 있는 사람. 이들은 가정을 꾸리면 가정을 위해서 아주 헌신적인 사람이 된다. 게다가 전갈자리 사람은 스킨쉽을 아주 좋아해서, 이것으로 서로의 사랑을 증명하려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