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탄생석

기분 나쁜(?) 별자리 성향 분석

타라 2008. 6. 9. 14:57

물병자리 (1.20~2.18)

창의력이 풍부하고, 진보적인 성향인 물병자리의 당신. 거짓말을 장난 아니게 잘 합니다. 게다가 또라이라서 같은 실수를 늘 반복합니다. 모두가 당신을 열라 븅신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의 생생한 상상력 때문에 당신은 종종 CIA나 FBI가 자신을 추적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친구들에게 거의 영향력이 없군요. 사람들이 당신이 스스로 능력이 있다고 착각, 거만을 떨고 다니는 꼴을 참지 못하는 것도 당연하지요. 자신감도 부족하군요. 대체로 허접 쓰레기 인간형이 이 별자리의 사람들입니다.


양자리 (3.21~4.19)

선구자 스타일의 사람입니다. 그래서 당신 외의 다른 사람들은 다 당신의 꼬붕이라고 생각하죠..? 섣부르게 남을 비난하고, 참을성도 없는 데다가 남의 충고는 x 같이 생각하는군요. 당신을 알게 되는 사람들을 엿먹이는 것 말고는 당신이 남한테 해줄 수 있는 게 없군요. 당신은 한마디로 재수탱이!


황소자리 (4.20~5.20)

당신은 실리적이고, 끈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한 번에 제대로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라곤 절대 없기 때문에 결단을 내리는 데 천 년은 걸리는 데다가, 한 번 내린 결심은 하늘이 무너져도 바꾸지 않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은 처치가 곤란한 단순 무식형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사고하는 능력이 재빠르고, 지적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는 이유는 당신이 양성애자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제대로 하는 것도 없는 주제에, 김칫국부터 마시는 스타일입니다. 즉, 열라 쫌생이란 소리겠죠..?


게자리 (6.22~7.22)

당신은 동정심이 많고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잘 이해하지만, 사실 그건 당신은 언제나 모든 사람의 '밥'이란 소리지요. 할 일을 늘 뒤로 미루는군요. 그래서 늘 생활 보호 대상자 신세를 면할 수 없고, 똥 만큼의 가치도 없는 인간 되는 겁니다. 감옥에 수감된 사람들은 대체로 게자리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속으로, 당신 자신이 타고난 리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븅신이라고 생각하지요. 대부분의 사자자리 사람들 중엔 뚜쟁이가 많습니다. 당신은 쓰레기이고, 당신에 대한 옳은 비판을 참지 못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거의 다가 절도범이구요.


처녀자리 (8.23~9.23)

논리적인 당신은 무질서를 참지 못합니다. 필요하면, 개똥도 없어서 못쓰는 당신은 동료들을 구역질 나게 합니다. 당신은 냉담하고 감정이 없어서, 잠자리 중에 졸기까지 합니다. 처녀자리에 어울리는 직업은 버스 운전사나 포주가 적격입니다.


천칭자리 (9.24~10.22)

예술가 기질이 다분한 당신은 현실 적응을 제대로 못합니다. 이 별자리의 사람들이 일자리에 채용되거나 돈을 벌 확률은 희박합니다. 천칭자리 사람들이 성병으로 죽는 것도 이상할 게 없지요.


전갈자리 (10.23~11.22)

최악의 운명을 타고난 별자리! 사업가적 기질이 뛰어나서 절대로 신용을 할 수 없는 인간형입니다. 최상의 성공 가도를 달리게 되지만, 그건 당신이 도덕이라곤 눈꼽 만치도 없는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낙천적이고 열정적인 당신은 요행만 바라는 무모한 인간형입니다. 재능이 없기 때문이지요. 사수자리의 대다수는 알콜 중독에 가까운 주당들입니다. 닉슨이 사수자리였죠. 당신은 정말이지, 똥 만큼의 가치도 없는 인간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보수적이고, 모험 하기를 두려워하는 당신은 근본적으로 닭대가리에 겁쟁이입니다. 염소자리 사람 중에서 이름난 위인은 별로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성향 분석이 전반적으로 너무 공격적이고, 회의적이다..;; 그래두 뭐, 재미로 보는 거니까...